슬롯유저분들 헬프미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 185 조회
  • 40 댓글

본문

5출 해볼건데 배팅금액 200원하고 돌리면 되나요? 스핀을 바로 사고 돌릴까요 아니면 200원으로 돌릴까요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관련자료

댓글 40

민희진님의 댓글

바닥 열심히 돌리다보면 언젠간 한번은 터져요 프라그마틱 빠른연타는 별로 못봣어요 항상 주고나서 빨아감..

그래서 터질때까지 기다렸다가 한 번 터지면 ㅌㅌ 하는편

라탱크님의 댓글의 댓글

아하~~ 그럼 200원 설정하고 돌리는게 낫겠네요

민희진님의 댓글의 댓글

네 빠따에 따라 다르지만 ㅋㅋ 전 보통 1000~2000사이에서 놀앗어요 200원은 올라봣자 거기서 거기인 느낌이라

라탱크님의 댓글의 댓글

ㄷㄷ 천원으로 하고 돌리면 넘 빨리 끝니지 않을까요

아마자자님의 댓글

저는 얼마전 먹튀로얄에서 800으로 돌려서 3만으로 370가신분 보고 10으로 따라했더니 그냥 돈이 사라졌늡니다

라탱크님의 댓글의 댓글

넵 ㅎㅎ 그렇게 하겠습니다 제발 터져줘 ㅠㅠ

김진짜님의 댓글

슬롯 개암걸림 .. 하지마세요..ㅋㅋㅋ 슬롯은진짜.. 돈그냥 뿌리고싶을때하는거...ㅋㅋ

라탱크님의 댓글의 댓글

5출 터졌네요 ㅠ 슬롯은 하는게 아닌가봅니다

청양고추님의 댓글

슬롯 운으로 하지만 실력도 어느정도 겸비해야되더라구요!

저같은경우 소액으로는 프라그마틱 별로 안하고 부운고나 하바네로 하는거같아요 ㅎㅎ
배팅금액이 정말 적어서 오랫동안 할수도있고 기능도 금방 당첨되고 좋아요 ㅎㅎ
그만큼 당첨금이 적지만 이득과 재미를 추구하기때문에 ㅎㅎ
소액은 부운고 추천드려요

오히려좋아님의 댓글

제가 바닥으로 자주 돌리는데  5만출이면

게임을 정해두고 해야해요

바닥진입이 그나마 잘되는걸로 노리고

저는  소액 200원 바닥 돌리면

와웨골  닭집  포츈기자  스톰 으로 하고

바닥 돌리더라도 바닥에서 환수가 좀 되는

게임으로 하셔야 먹고 돌리고 할 수있으니

잘 골라서 해보셔요  ^^

슬롯은 어디까지나 진짜 운빨이니  어디서

터질지 모름 ㅋㅋ

중23독노노님의 댓글의 댓글

ㅋㅋㅋㅋㅋㅜㅜ 손도 못대고 돈 날아가는게 좀 불쾌하긴 해요
원벳원
루 피
번호
제목
이름

이벤트


공지사항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