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베팅 광고가 줄어드는 이유는 무엇인가?스포츠북 운영자, 2023년 처음으로 TV광고 개제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 165 조회

본문

스포츠베팅 광고가 줄어드는 이유는 무엇인가?스포츠북 운영자, 2023년 처음으로 TV광고 개제


<FanDuel 광고에 출연한 고 Carl Weathers(드라이버)와 은퇴한 NFL 스타 Rob Gronkowski. 2023년 스포츠 베팅 광고>



2018년에 최고법원이 프로 및 아마추어 스포츠 베팅 방지법(PASPA)을 폐지한 직후, 스포츠북 텔레비전 광고가 흔해졌습니다.


그러다 보니 어떤 지역의 스포츠 팬과 규제 기관들은 게임 중계 중 스포츠북 광고가 너무 과도하다고 불평했습니다. 스포츠북 운영자들은 2023년이 PAPSA의 추락 이후 처음으로 스포츠 베팅 광고가 줄어든 해였다는 메시지를 받았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미국 게임 협회(AGA)의 요청으로 닐슨(Nielsen)이 실시한 연구 결과입니다.


스포츠 베팅과 관련된 총 광고 지출(일일 판타지 스포츠 포함)은 2022년 대비 2억 1천만 달러, 15% 감소했습니다. DFS를 제외한 스포츠 베팅 광고 지출은 2022년 대비 21% 감소했습니다.


팬듀얼(FanDuel), 드래프트킹스(DraftKings), 벳MGM(BetMGM)와 같은 주요 온라인 스포츠북 운영자들은 AGA 회원사입니다.


다양한 매체에서 스포츠북 광고가 줄어들다

2019년부터 2021년까지의 스포츠 베팅 마케팅 활발한 시기에는 게임 회사들이 매출 상승과 시장 점유율 추가를 위해 광고와 프로모션에 돈을 아낌없이 썼습니다.


이에는 유명인들의 지지를 받는 광고와 슈퍼볼과 같은 주요 이벤트 중계 중에 방영되는 값비싼 광고도 포함되었습니다. 이러한 전술들은 오늘날 업계의 특징이 되었지만, 초저가 광고 지출과 비용을 통제할 수 있는 방안에 중점을 두어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는 바텀 라인에 더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이유들 중 하나로 2023년에 스포츠북 광고가 텔레비전뿐만 아니라 모든 채널에서 감소한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채널을 통한 스포츠 베팅 광고량은 전년 동기 대비 4% 감소하고 2021년 최고점에서 20% 축소되었습니다" 라고 AGA는 덧붙였습니다. "스포츠 베팅 광고량이 가장 많은 텔레비전 카테고리에서 더욱 감소했으며, 2021년 이후 33% 감소했습니다."


스포츠북 광고는 여전히 다른 산업에 비해 매우 적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규제된 스포츠 베팅 산업은 2019년부터 2022년까지 광고 지출 증가율에서 가장 큰 성장을 거둔 산업 중 하나였지만, 텔레비전 광고량 측면에서 다른 산업에 비해 적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이 2023년에 전체 텔레비전 광고량의 0.4%를 차지했습니다. 알코올(0.5%), 통신/무선(1.5%), 패스트 푸드(3.8%)에 비해 약간 낮았으며, 약 14.1%의 제약 회사들에 의해 뛰어넘어" AGA는 지적했습니다.


이 숫자를 보면, 2023년에 스포츠 베팅 광고마다 8개의 패스트 푸드 광고와 놀랄만한 31개의 제약 회사 광고가 있었습니다. 이는 스포츠북에 비해 휴대전화 회사가 즐기는 3 대 1의 마진이 더 관대해 보입니다.




먹튀로얄 토토사이트 카지노사이트 바카라사이트 슬롯사이트 토토커뮤니티


더 많은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먹튀로얄 공식보증업체

지금 핫한 토토뉴스

모두가 알아야할 카지노 노하우

베팅전 읽어야 할 토토노하우

먹튀로얄 이벤트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에쎈씨
배너6
카지노뉴스
번호
제목
이름

이벤트


  • 등록일 05.13
  • 등록일 05.01
  • 등록일 05.01

공지사항


알림 0